이것조차 '너도 그럼 스루해. 너도 스루못하네' 하는 말 나올까봐 좀 쫄아서 쓰긴하는데..
그냥 주방 인원도 많고 각자 갖고있는 종목도 다르고 평단도 다르고..
다 각자 느끼는게 다르니까 떨어졌다 걱정할수도 있고 덜 오른다고 조바심날수도 있고
또 그러라고 있는게 커뮤고 한명이 글 하나씩만 써도 온갖글 많을수밖에 없는데
그냥 그사람은 그렇구나 하면 되는걸 글 잡도리하는거 진짜 심해진거같음...
이것조차 '너도 그럼 스루해. 너도 스루못하네' 하는 말 나올까봐 좀 쫄아서 쓰긴하는데..
그냥 주방 인원도 많고 각자 갖고있는 종목도 다르고 평단도 다르고..
다 각자 느끼는게 다르니까 떨어졌다 걱정할수도 있고 덜 오른다고 조바심날수도 있고
또 그러라고 있는게 커뮤고 한명이 글 하나씩만 써도 온갖글 많을수밖에 없는데
그냥 그사람은 그렇구나 하면 되는걸 글 잡도리하는거 진짜 심해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