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190넘고 신고가 찍은뒤에 160대 가던게 떠오름 https://theqoo.net/stock/425405915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59 항상 가파르게 오르고 미쳤다!!!!!개환희하고 난뒤에꼬라박기 했던게 기억남.걍 믿을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