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중순, 6월 초, 그리고 오늘까지 3번 다 고점에 들어가서 물렸는데 진짜 이번엔 패닉셀 안하고 기다려야지ㅜㅜ
잡담 5월 준순부터 하락할 때마다 물려있는 사람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월 중순, 6월 초, 그리고 오늘까지 3번 다 고점에 들어가서 물렸는데 진짜 이번엔 패닉셀 안하고 기다려야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