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계좌가 다 파래요... 빨간게 하나도 없어....
폭포수처럼 흘러내렸네 ㅠㅠㅠㅠㅠ
컨디션안좋아서 프장잠깐보고 잤는데
하락알람 수십개... 미친
코스닥 많아서 머리 더 아프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