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마크롱 실발 터지고 던지는 분위기 되면 ㄹㅇ 대량 패닉셀 나올거 생각하고 현재 손 묶는 중.. 아직 줍지말아라... 더 기다려....
잡담 이게 지금은 반도체에 대한 신뢰로 덜 던지는거지
33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마크롱 실발 터지고 던지는 분위기 되면 ㄹㅇ 대량 패닉셀 나올거 생각하고 현재 손 묶는 중.. 아직 줍지말아라... 더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