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이카다는데 ㅅㅂ 맞나ㅠㅠ 나 왜 아침에 사서 다 물렸지 시바ㅏㅏㅏㅏ알 그치만 충분히 내린건줄 알았죠
잡담 주식 10년차 우리아빠 말로는 아침 고점 점심 하락장 오후 상승장
87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충 이카다는데 ㅅㅂ 맞나ㅠㅠ 나 왜 아침에 사서 다 물렸지 시바ㅏㅏㅏㅏ알 그치만 충분히 내린건줄 알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