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자고 있다가 떡락 맞았네
잡담 dl이앤씨 사우디 과징금 이거 뭐에요
5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3,1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359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3569 | 잡담 | 혹시 하닉 삼전 장투파 있니 | 15:21 | 1 |
| 813568 | 잡담 | 오 현건 -40퍼다 | 15:20 | 21 |
| 813567 | 잡담 | 삼전 저만큼 빠지는게 맞냐고 | 15:20 | 46 |
| 813566 | 잡담 | 알람 오지게 오네 ㅠㅠㅠ | 15:20 | 4 |
| 813565 | 잡담 | 나스닥 etf, 솔탑 중에 뭘 좀 주울까? | 15:20 | 7 |
| 813564 | 잡담 | 또 서킷임??? 2 | 15:20 | 80 |
| 813563 | 잡담 | 효중 주주덬 아직 있지....? | 15:20 | 4 |
| 813562 | 잡담 | 샌레 속쓸은 걱정안됨 하지만 아옥스는 걱정됨 | 15:20 | 11 |
| 813561 | 잡담 | 하닉추매할거임? 1 | 15:20 | 24 |
| 813560 | 잡담 | 코스닥 어디까지 빼니ㅠㅠㅠㅠㅠ | 15:20 | 11 |
| 813559 | 잡담 | 개미 10.4조 매수 1 | 15:20 | 109 |
| 813558 | 잡담 | 공포에 사라고 하는데 너무무서움 | 15:20 | 25 |
| 813557 | 잡담 | 식단했었는데 오늘 떡볶이랑 순대 먹는거어떰 | 15:20 | 11 |
| 813556 | 잡담 | 솔직히 6월 초 브컴발 하락은 예상 못했지만 이번주 마크론실발,금리 하락은 예상했었음 | 15:20 | 60 |
| 813555 | 잡담 | 외인이 하닉 집어 던지네 | 15:20 | 94 |
| 813554 | 잡담 | 대건 마이너스 40퍼 됨ㅋㅋㅋㅋ 2 | 15:20 | 87 |
| 813553 | 잡담 | 하닉 200 이하 간다고 나라 안 망함 5 | 15:20 | 239 |
| 813552 | 잡담 | 그래도 반절은 예수금으로 들고있으니까 맘이 편하다 | 15:20 | 27 |
| 813551 | 잡담 | 오늘 무슨 일이야 갑자기?? 나 일하다 왔어ㅠㅠ | 15:20 | 24 |
| 813550 | 잡담 | 닛케이도 3퍼넘게 빠지는중임 | 15:20 | 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