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에 개별주들 다 뒤질듯 애효
잡담 코스닥 개별주들 살아나는날 오긴할까 삼하가 박스권에 갇혀야하는데
7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0,50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2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0942 | 잡담 | 공포에 팔지마라 | 12:22 | 0 |
| 810941 | 잡담 | 내가 사진거보면 더 떨어질수도 | 12:22 | 6 |
| 810940 | 잡담 | 스퀘어 사려다가 관둠.. | 12:22 | 8 |
| 810939 | 잡담 | 에탑살까 솔탑살까 | 12:22 | 3 |
| 810938 | 잡담 | 시원하게 흐른다 | 12:22 | 12 |
| 810937 | 잡담 | 에탑 산 덬들 2 | 12:22 | 16 |
| 810936 | 잡담 | 사람 4인이상 모이면 주식 얘기하기 금지해야 됨 ㅋㅋㅋㅋㅋㅋ 1 | 12:22 | 41 |
| 810935 | 잡담 | 매일매일 하닉과의심리싸움이다 | 12:22 | 15 |
| 810934 | 잡담 | 삼전은 좀 어이없네..ㅋㅋㅋ 1 | 12:22 | 81 |
| 810933 | 잡담 | 삼하 담달 실적발표 분위기 어떨지 궁금하네 | 12:22 | 24 |
| 810932 | 잡담 | 스퀘어 음전은 놀라운데?? | 12:22 | 20 |
| 810931 | 잡담 | 미 금리인상 3번하는거면 주식이 문제가 아니지 않나; | 12:22 | 13 |
| 810930 | 잡담 | 6월 한달동안 열심히 숏쳐서 500벌었는데 | 12:22 | 48 |
| 810929 | 잡담 | 파두 하한가 가겠어.. | 12:22 | 7 |
| 810928 | 잡담 | 난 시드가 얼마없어서...물도 이제 안탐..아니 못탐...ㅋㅋㅋ | 12:21 | 4 |
| 810927 | 잡담 | 스퀘어 점점 ㅈ됨을 감지.. | 12:21 | 110 |
| 810926 | 잡담 | 근데 네이버는 아직 언급이라도 되는게 양반인듯 2 | 12:21 | 64 |
| 810925 | 잡담 | 지금도 수익권이면 그냥 냅두면 되지? 아니면 불타거나 | 12:21 | 10 |
| 810924 | 잡담 | 프장에 팔껄 수익이ㅜ아른아른 | 12:21 | 8 |
| 810923 | 잡담 | 현차 왜저래 무섭게 | 12:21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