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삼전 내리는거? ㅇㅋ 그럴수있어 근데 비반도체는 왜 지금 내려가냐고요 https://theqoo.net/stock/4254014184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101 이러면 이럴수록 반도체쏠림현상만 더 심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