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죽일거야...내가 110에 사서 진짜 지겹셀할말하다가 그래도 위자료라도 받는다하고 130 언젠가에 팔았는데 그후로 날라가더니 그래서 나도 다시 탔다가 한 15만원 더 먹고나오긴했어. 그랬기로서니 지금 나한테 -30을 쳐주는게 말이되니 스퀘어 이 미친것아
잡담 씨게 물려서 정병 ON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퀘어 죽일거야...내가 110에 사서 진짜 지겹셀할말하다가 그래도 위자료라도 받는다하고 130 언젠가에 팔았는데 그후로 날라가더니 그래서 나도 다시 탔다가 한 15만원 더 먹고나오긴했어. 그랬기로서니 지금 나한테 -30을 쳐주는게 말이되니 스퀘어 이 미친것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