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투하고 싶은데
이렇게 떨어지면
항상 프장에 팔고 다시 살 걸 하는 단타욕구가 일어나네 .
경험상 사팔사팔하다 별로 못 건지고..
저점와도 현금 없어서 물타기 못 해서
그냥 마이너스 보고만 있는데
오늘도 주식앱 보지 말고 잘 버텨볼 수 밖에...
꺼이꺼이
이렇게 떨어지면
항상 프장에 팔고 다시 살 걸 하는 단타욕구가 일어나네 .
경험상 사팔사팔하다 별로 못 건지고..
저점와도 현금 없어서 물타기 못 해서
그냥 마이너스 보고만 있는데
오늘도 주식앱 보지 말고 잘 버텨볼 수 밖에...
꺼이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