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만 26년 했다는데 코인 때도 비트 고점에 다 팔아서 털고 하닉은 어제 앱장 최고가에 다 팔았대 ㅋㅋ 부럽다 샤갈 하닉 평단 73000원이래
잡담 ㅇㅈㅅ 와 우리 대표 (ㅈ소임) 개쩐다 진짜
45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식만 26년 했다는데 코인 때도 비트 고점에 다 팔아서 털고 하닉은 어제 앱장 최고가에 다 팔았대 ㅋㅋ 부럽다 샤갈 하닉 평단 73000원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