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없고 안그래도 쳐맞고 있던 섹터인데 오늘은 걍 다같이 흐르네.....에휴 차라리 전쟁중이 나았다 싶은 생각도 들고 이게 뭐임....
잡담 계좌가 전쟁때보다 심각한데 이게 맞나?
7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하 없고 안그래도 쳐맞고 있던 섹터인데 오늘은 걍 다같이 흐르네.....에휴 차라리 전쟁중이 나았다 싶은 생각도 들고 이게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