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국장에대한 믿음이 없어서늘 단타나 스윙으로 수익실현하면미장이나 슨피 나스닥 줍거든삼전 하닉도 반도체 사이클이 끝나면우째될지 상상이 안가서저점인데도 뭔가 계속 팔고싶은 욕구가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