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면 반도체 몰빵하겟지만 난 짝사랑중이라... 다른것도 또 배신당할거면서 살듯 ㅅㅂ
잡담 어차피 반도체 조정오면 다른종목도 다 떨어져서 걍 손절하고 반도체 조정도면 반도체랑 손절주 저점 다시 잡는게 맞음
5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야수면 반도체 몰빵하겟지만 난 짝사랑중이라... 다른것도 또 배신당할거면서 살듯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