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줘야 하는 회사들은 휘청이고 있는데
파는 회사들만 신나서 달리는게 좀 역설적으로 느껴졌다 해야되나ㅇㅇ...
게다가 메타 아마존 둘다 인원감축하고, 구글은 4조 줘가며 잡은 개발자 클로드 갔다고 하고... 이래저래 상황이 별로 안좋아보이긴 함
파는 회사들만 신나서 달리는게 좀 역설적으로 느껴졌다 해야되나ㅇㅇ...
게다가 메타 아마존 둘다 인원감축하고, 구글은 4조 줘가며 잡은 개발자 클로드 갔다고 하고... 이래저래 상황이 별로 안좋아보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