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투자하더라도 미장으로 돈 옮겨서 사야겠다.. 환차익까지 볼수있으니 https://theqoo.net/stock/4253976662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423 어차피 삼하가 가면 마이크론이 안갈리도 없고..미장 넘어가는거 환율 떨어지는것만 기다리고있었는데 그거 기다리지말고 슬슬 옮겨야겠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