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쏠탑 주수가 적어서 에탑 삼 https://theqoo.net/stock/4253971714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324 둘 다 소량 가지고 있지만 쏠탑은 지금 추매하기엔 좀 높은 거 같아서 에탑으로 쏠탑보다 조금 더 샀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