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되고부터 주식 노잼 됐어ㅠㅠ https://theqoo.net/stock/4253970448 무명의 더쿠 | 10:24 | 조회 수 236 지난 달에 300벌었는데 이번달에 1/10인듯.. 수익 진짜 못 내고 있는 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