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상 때문이면 여태 오른 거 좀 정리해야 하나.. https://theqoo.net/stock/4253964830 무명의 더쿠 | 10:18 | 조회 수 99 반도체 코스피 판다고 딴 거 살 건 없는데 슨피 나스닥을 사야 하나? 근데 미국 금리인상하면 슨피 나스닥도 빠지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