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11200 높다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3964566 무명의 더쿠 | 10:18 | 조회 수 511 걍 중간쯤인거 같당 양심없이 10900에 걸어둬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