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꾸준글)))))오늘하면안되는거알려줌 읽으시오...
615 5
2026.06.23 10:17
615 5
1. 물탄다고 -7퍼인걸 쪼금식 사기

이것은 주수늘리기임ㅋㅋㅋㅋ 물타기는 -20이상일때 대량 넣는거임 ㅇㅋ? 넣을수잇는돈을 잔뜩넣어서 평단낮추는게 물타기지 그렇게ㅜ소액을 마이너스얼마안됏는데 사는건 물타기가아니지요 주수늘리고싶으면 지금사면되겟다



2. 주수늘리고 싶엇으면서 안사기

위랑 반대로 주수늘리고싶었으면 지금 사야됨 얼마전까진 이가격오면 꼭산다며..기회달라며..기회드리는데왜안사요

나중에 회복되면아쉬우니까 소량줍줍하면됨



1,2의 차이가뭐냐면 1은 진짜 너무 탈출하고싶은주식에 하면됨 2는 장투하려고햇는데 주수아직모자란주식에하면됨




3. 평단 낮추고싶다고다팔고 다시들어갈각재기

당신은 저가를 잡지못합니다.. 장투하기로한 주식이 내평단에서 깔딱댄다고 팔고 다시사야겟다고 마음먹지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내려오면어차피못삼.. 당신은 그렇게 과감한사람이아닙니다... 더내려가는거아냐?이러고못사고 그주식 타신 못타니까 정신 꽉잡으샘




4. 패닉셀하기

헤이헤이 개잡주 쓰레기주식산거아니면 숨참으면됨 숨참으세요~~~ 시총구멍가게 개허접 주식아니면 믿으세요 그것도못믿을거면 주식왜함

못할거면 주식안햇어야됨 맨날오르는주식이어딧음 전세계사람들 그럼 다부자였지

원래 오르락내리락하는게주식인데 지금까지 처올린건 생각도안하고 빠진다고 흐엉엉 하고팔거면 주식을 하지말게나.. 마음이 너무힘들면 걍 보지를마 어차피 자네같은사람은 대응도 못함 ㅎ 안보고대응안하기하면되겟음





파랑불장에돌아오는글닙니다...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06.21 34,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704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50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43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56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4351 잡담 아무리 생각해도 불륜남 올려치기가 최고의 고점 신호였다 16:42 0
814350 잡담 잡담 장막판에 외인 선물 3조 이상 -> 이게 무슨 선물 사는거야???? 16:42 1
814349 잡담 더 고점이 있는 줄 알고 사면 최고점이고 이게 최저점인가 싶어서 사면 3 16:42 27
814348 잡담 와 근데 뱅오아 리포트는 좀 신기하긴 하다 올해 3번 인상 내년 동결 16:42 19
814347 잡담 국장 솔직히 그동안 하닉이 너무 빨리 살려줬음 16:42 27
814346 잡담 스퀘어 지금 줍기 어때? 4 16:41 112
814345 잡담 아니 시바 나왜다파랗냐고 타미랑 에탑아 탑전아 삼전기야 16:41 15
814344 잡담 하닉은 200쯤에서 손묶었는데 삼전은 왜그럴까 1 16:41 62
814343 잡담 스퀘어 탈출 시켜주면 단타친다고 안나대겠습니다 16:41 15
814342 잡담 국장 하닉 앱장에서 오른거는 레버에 적용(?)되는거야? 2 16:41 109
814341 잡담 하닉 아직도 비싸다 16:41 77
814340 잡담 공포에 사지못했다나는.. 16:41 72
814339 잡담 [분석 기사] 마이크론 옵션시장 방어적 포지션 확대… 3 16:40 229
814338 잡담 와 내가 여기에 불장이라 뭘 살수가 없다 쓴게 16일... 16:40 63
814337 잡담 한미반도체 니 뭐함? 1 16:40 74
814336 잡담 장막판에 외인 선물 3조 이상 6 16:40 367
814335 잡담 오늘 세일할때 주운덬들이 부럽다ㅜ 14 16:40 418
814334 잡담 작년 10월 진입한 나 개나 소라고 생각 16:40 57
814333 잡담 ㅇㅈㅅ 주방에물어보래서.. 청년미래적금?은 빚있음 비추야?? 4 16:40 68
814332 잡담 외국인 선물 샀대 2 16:40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