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달동안 번거 지금 이새끼 매수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하락 개처맞아져서 다 토해내게생김..
진짜 주식하고 첨으로 공포가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AOX도 이겨냇는데 내가 ..
얘는 어떻게 이렇게 반등도 안주고 수직으로 내려꽂냐 ;; ㄷㄷ
나 24.5층인데 진짜 주수도 많아서 물도못타 씨앙
나 2달동안 번거 지금 이새끼 매수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하락 개처맞아져서 다 토해내게생김..
진짜 주식하고 첨으로 공포가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AOX도 이겨냇는데 내가 ..
얘는 어떻게 이렇게 반등도 안주고 수직으로 내려꽂냐 ;; ㄷㄷ
나 24.5층인데 진짜 주수도 많아서 물도못타 씨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