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전 [속보] 삼성전자 HBM4 매출, 업계 첫 10억 달러 넘었다
893 13
2026.06.23 10:00
893 13

삼성전자의 6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 'HBM4'가 업계 첫 매출 10억 달러(약 1조5,380억 원)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인공지능(AI) 반도체 수요 급증으로 이 같은 실적을 기록했다. 2월 12일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HBM4를 양산 출하 이후 130여 일 만으로, 업계는 이달 말 누적 매출이 12억 달러 이상으로 늘 것으로 보고 있다.

삼성전자의 HBM4가 시장 출시 직후부터 주요 고객사 공급량을 빠르게 늘리면서, 글로벌 HBM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점유율도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937993?cds=news_media_pc&type=editn

 

삼전아 뭐해

좀 쏴봐 ㅠㅠ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1 06.22 18,1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0,50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22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416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1190 잡담 아침에 쏠탑 일부 털고 들어왔더니 무슨일이야 12:37 0
811189 잡담 스퀘어 물 언제 타야하냐 하.. ㅅㅂ 12:37 0
811188 잡담 전력 물타기 좋은 날이네 12:37 1
811187 잡담 삼전 32.5층 오겠는데? 12:37 8
811186 잡담 국장 어이없네 하닉 268에 안사지려나하고보고있었는데 12:37 14
811185 잡담 코스피 결국 만 갈거지 12:37 37
811184 잡담 삼프로tv에 정프로가 은근 잘 맞추긴 하네 12:37 117
811183 잡담 삼전 줍줍 12:37 30
811182 잡담 우리나란 금리인상할까 3 12:37 22
811181 잡담 국장 알빠롱 외치던 전문가들도 슬슬 조심스럽다고 하긴 하더라 12:37 71
811180 잡담 하닉 270에 걸어둔거 취소했어 12:37 85
811179 잡담 하닉 지금 주울까 1 12:37 39
811178 잡담 반나절만에 40이 내리는게 신기하다 12:37 63
811177 잡담 지금 지수 내리박는게 미국금리인상 예정 발표때문임? 4 12:37 108
811176 잡담 와 어제 삼전 355에 사서 좋아했는데 이거 무슨일이야 12:37 27
811175 잡담 삼전 너무 잘 사져서 무서워요ㅜㅜ 12:37 23
811174 잡담 역시 계속 오르는 주식은 없네 12:37 36
811173 잡담 아씨 하닉 너무 일찍 샀네 1 12:37 55
811172 잡담 스퀘어 하루에 40만원이 빠지네 12:37 33
811171 잡담 스퀘어가 제일 문제인데 애는 나중에 회복될지도 모르겠음 1 12:37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