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매 제발 https://theqoo.net/stock/4253944099 무명의 더쿠 | 09:56 | 조회 수 117 내가 다른 반도체말고 다른 종목이 있어서 그런게 아니라 지금 장이 무사워서 그래요. 제발 순환매 좀 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