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로 미친놈일줄이야
잡담 네이버 앞자리 1될 기세야
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1,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137 | 잡담 | 하닉 3개살돈있는데 260에 1개 산다111 만다222 | 14:14 | 7 |
| 812136 | 잡담 | 하닉 300찍자마자 매도세때문에 고꾸라질줄 알았는데... | 14:14 | 25 |
| 812135 | 잡담 | 혹시 주방에 하닉 300층덬있어? 1 | 14:14 | 27 |
| 812134 | 잡담 | 장마감시간 아직도 안됏냐 | 14:14 | 6 |
| 812133 | 잡담 | 쏠탑 100주 추매어때 1 | 14:14 | 22 |
| 812132 | 잡담 | 국부펀드 리밸런싱 이슈 있긴 하네 | 14:14 | 41 |
| 812131 | 잡담 | 마크롱 실발이후까지 손묶 | 14:14 | 21 |
| 812130 | 잡담 | 하닉 지금 살까.. 2 | 14:13 | 47 |
| 812129 | 잡담 | 와 하닉 -10% | 14:13 | 74 |
| 812128 | 잡담 | 에탑 들어간 덬들 | 14:13 | 47 |
| 812127 | 잡담 | 하닉 300찍은거 마즘 ? 1 | 14:13 | 77 |
| 812126 | 잡담 | 레와 이 새끼는 뭐했다고 하락 알람 옴 | 14:13 | 0 |
| 812125 | 잡담 | 폰수익 천이백만원 사라졋네 | 14:13 | 38 |
| 812124 | 잡담 | 삼전 나름 버티는거같긴한데 | 14:13 | 54 |
| 812123 | 잡담 | 파두는 하한가 찍으러 가나 2 | 14:13 | 17 |
| 812122 | 잡담 | 하닉 패닉셀하면 바보겠지.. 1 | 14:13 | 46 |
| 812121 | 잡담 | 마크롱 실발하면 더 떨어질것 같은데 1 | 14:13 | 60 |
| 812120 | 잡담 | 미장 오늘 들어갈 걸... | 14:13 | 47 |
| 812119 | 잡담 | 나스닥 마저 내가 사니떨어짐 | 14:13 | 12 |
| 812118 | 잡담 | 로보티즈 LS일렉 SKC는 걍 존버하면 될까ㅅㅂ 1 | 14:13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