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잡담 피카츄 억까심하네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0,50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2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1190 | 잡담 | 하닉 노리는덬들 몇층에 살거야? | 12:38 | 0 |
| 811189 | 잡담 | 오늘 서킷 브레이커 발동 가나? | 12:38 | 0 |
| 811188 | 잡담 | 아침에 쏠탑 일부 털고 들어왔더니 무슨일이야 | 12:37 | 1 |
| 811187 | 잡담 | 스퀘어 물 언제 타야하냐 하.. ㅅㅂ | 12:37 | 1 |
| 811186 | 잡담 | 전력 물타기 좋은 날이네 | 12:37 | 8 |
| 811185 | 잡담 | 삼전 32.5층 오겠는데? | 12:37 | 13 |
| 811184 | 잡담 | 국장 어이없네 하닉 268에 안사지려나하고보고있었는데 | 12:37 | 23 |
| 811183 | 잡담 | 코스피 결국 만 갈거지 | 12:37 | 38 |
| 811182 | 잡담 | 삼프로tv에 정프로가 은근 잘 맞추긴 하네 | 12:37 | 123 |
| 811181 | 잡담 | 삼전 줍줍 | 12:37 | 31 |
| 811180 | 잡담 | 우리나란 금리인상할까 3 | 12:37 | 26 |
| 811179 | 잡담 | 국장 알빠롱 외치던 전문가들도 슬슬 조심스럽다고 하긴 하더라 | 12:37 | 71 |
| 811178 | 잡담 | 하닉 270에 걸어둔거 취소했어 | 12:37 | 88 |
| 811177 | 잡담 | 하닉 지금 주울까 1 | 12:37 | 44 |
| 811176 | 잡담 | 반나절만에 40이 내리는게 신기하다 1 | 12:37 | 65 |
| 811175 | 잡담 | 지금 지수 내리박는게 미국금리인상 예정 발표때문임? 4 | 12:37 | 110 |
| 811174 | 잡담 | 와 어제 삼전 355에 사서 좋아했는데 이거 무슨일이야 | 12:37 | 27 |
| 811173 | 잡담 | 삼전 너무 잘 사져서 무서워요ㅜㅜ | 12:37 | 25 |
| 811172 | 잡담 | 역시 계속 오르는 주식은 없네 | 12:37 | 36 |
| 811171 | 잡담 | 아씨 하닉 너무 일찍 샀네 1 | 12:37 | 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