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300밖에 안되는데 이터닉스때문에 마이너스 50만원이야 스트레스 ㅠㅠ https://theqoo.net/stock/4253932144 무명의 더쿠 | 09:42 | 조회 수 21 손절할까... 미친새끼 오늘은 탈출 시켜주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