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기 어제 앱장에 샀는데 떨어지면 추매 해야되나 https://theqoo.net/stock/4253930654 무명의 더쿠 | 09:40 | 조회 수 31 왜 내내 안사다가 어제 앱장에 급하게 샀을까.. 곧 240 갈거같아서 225에 샀어ㅠㅠ 원래 1주만 살계획이었는데 이대로 쭉 200밑으로 떨어지면 1주라도 추매 해야될까? 기다리면 240 올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