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내 안사다가 어제 앱장에 급하게 샀을까.. 곧 240 갈거같아서 225에 샀어ㅠㅠ 원래 1주만 살계획이었는데 이대로 쭉 200밑으로 떨어지면 1주라도 추매 해야될까? 기다리면 240 올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