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믿고 정권초에 지수레버리지 4억 넣었다가 지수 5-6천 사이에서 1억 남기고 뺐다가 다시 6억 투입함 아직 안팔았다함파이어 왜 안하냐니까 내년에 교감 될건데 아깝다고 안한다는..부럽ㅜㅜ50전에 이뤄놓으니까 학교 가는것도 재밌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