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건정리하고 에탑들어감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3913092 무명의 더쿠 | 09:16 | 조회 수 64 대건 국수만 먹고 나올걸 종전까지 보고 나오자 싶어서 냅뒀더니....아니 조금이라도 올랐을때 팔았어야ㅜㅜ에탑이 메꿔주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