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평단 높은덬들 어케버텨? https://theqoo.net/stock/4253903026 무명의 더쿠 | 09:02 | 조회 수 72 나 평단 127인데도 -20퍼인데 평단 높은덬들은 진짜 꼴보기싫겠다..놔두면 오르긴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