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로켓랩 나스닥 상장 기대하고 좀 오르는거 기대해도 될려나..... 나 손해보고 팔테니까 11500원까지만 올라와줘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