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우울해 시발... 지금 주가랑 내평단이랑 너무 차이나서 내평단까지 올일도 없을것같고... 그냥 정리함... 에휴
잡담 최근에 특허도 냈지만 계속 꼬라박고있던 코스닥 하나 정리했다
10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너무..우울해 시발... 지금 주가랑 내평단이랑 너무 차이나서 내평단까지 올일도 없을것같고... 그냥 정리함...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