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사고 싶은데 살까말까 고민 하다가 끝남ㅋㅋㅋㅋㅋ 장기로 가고싶은데 내 평단보단 좀 너무 높고 아예 확 뛰면 고민조차 없겠어
잡담 삼전이 지금 들어가기 애매한 상태에서 일주일째 저러니까
19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더 사고 싶은데 살까말까 고민 하다가 끝남ㅋㅋㅋㅋㅋ 장기로 가고싶은데 내 평단보단 좀 너무 높고 아예 확 뛰면 고민조차 없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