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모든 주식이 하이닉스처럼 200% 300% 찍으면 그게 무슨 주식임 코인 도박판이지
기대 실적 수주 다 받쳐주는거 알고 저평가 된것도 아는데 단기간에 저렇게 오른건 광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