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쿡도 뭐 백년에 한번 올만한 메모리쇼티지로
전세계장이 다 반도체위주로만 가더라고... 일본미국대만할 것 없이ㅠ
그럼 현실적으로 쏠림을 완화할 방법이 없는거아냐..? 그냥 대세에 따르는게 수익을 불릴수있는 타협점인것 같은데ㅠ
하....
팀쿡도 뭐 백년에 한번 올만한 메모리쇼티지로
전세계장이 다 반도체위주로만 가더라고... 일본미국대만할 것 없이ㅠ
그럼 현실적으로 쏠림을 완화할 방법이 없는거아냐..? 그냥 대세에 따르는게 수익을 불릴수있는 타협점인것 같은데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