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년 8월에 넣었거든
얘는 그냥 야금 야금 평지걷듯 하며 오르는애였어
내가 느낀 삼성은 그래서 걍 잊고 폰켜면 월급처럼 수익이 쌓여서 오지 주급이나 일당이 아닌데
얘를 하루에 월급처럼 벌려고 진입해서 애를 자꾸 후두려패니까 좀 불쌍해지네 😂
내가 작년 8월에 넣었거든
얘는 그냥 야금 야금 평지걷듯 하며 오르는애였어
내가 느낀 삼성은 그래서 걍 잊고 폰켜면 월급처럼 수익이 쌓여서 오지 주급이나 일당이 아닌데
얘를 하루에 월급처럼 벌려고 진입해서 애를 자꾸 후두려패니까 좀 불쌍해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