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떨구지 않는 이상 지금 내 평단 33.9라서 지금 가격도 나쁘진 않거든
저점 노릴 바에야 그냥 계속 살까 싶기도 한데 어때?
지금 10주뿐임
실발후에도 더 주울 생각이긴 한데 분할매수를 얼만큼씩 해야항지 모르겟네
하닉에 넣었던 천만원 갖규있음...
하닉은 덩치 너무 커져서 무서워서 뺐거든 이제 못들어갈거같아서 삼전하고 에탑 주워보려고 함 ㅠ
저점 노릴 바에야 그냥 계속 살까 싶기도 한데 어때?
지금 10주뿐임
실발후에도 더 주울 생각이긴 한데 분할매수를 얼만큼씩 해야항지 모르겟네
하닉에 넣었던 천만원 갖규있음...
하닉은 덩치 너무 커져서 무서워서 뺐거든 이제 못들어갈거같아서 삼전하고 에탑 주워보려고 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