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아직 수익권이긴한데 ㅠㅋㅋㅋ 팔고싶어도 팔고 살게없어서 못팔겠다 https://theqoo.net/stock/4253885834 무명의 더쿠 | 08:37 | 조회 수 81 주수 꽤 있어서 팔면 예수금 왕창 생기는데 그렇다고 지금 삼전하닉을 사기는 좀 무섭고.. 다른건 안오를것같고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