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오르는 이유 https://theqoo.net/stock/4253878438 무명의 더쿠 | 08:24 | 조회 수 1195 어제 유툽에서 봤는데기관들이나 사모펀드가 단일종목 살때 살수 있는 퍼센트가 정해져 있는데(그 한도가 30% 정도면 매우많은거래)그래서 포모온 기관들이 스퀘어사는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