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고 시드도 200밖에 안 되는데 이거 거의 대부분 지수에 넣고 개별주도 안 하니까 바보 된 것 같네 ㅎㅎ ㅠㅠ 근데 그렇다고 개별주 할 배짱도 없어서 그냥 손만 빤다 ㅋㅋㅋ큐ㅠㅠㅠ 한탄 함 해봐써
잡담 약간 나만 돈 버는 맛을 못 느끼는 중인 것 같애 ..;;
26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린이고 시드도 200밖에 안 되는데 이거 거의 대부분 지수에 넣고 개별주도 안 하니까 바보 된 것 같네 ㅎㅎ ㅠㅠ 근데 그렇다고 개별주 할 배짱도 없어서 그냥 손만 빤다 ㅋㅋㅋ큐ㅠㅠㅠ 한탄 함 해봐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