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라도 올린다 이런얘기가 많던데 그이후 연말전까지 조정 오지 않을까?그래도 이미 시장이 물가인상 반영됐다고는 하는데 영향 있을 수 있다고 보고 그러는데도 반도체 계속 상승이면 이모든걸 뚫고 실적이 미친거라 봐도 무방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