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이 신규런칭한다고 더 싼 건 아니지? 요즘 하닉 너무 올라서 안사는 중이면 에탑도 사지마? https://theqoo.net/stock/4253864407 무명의 더쿠 | 07:54 | 조회 수 957 지금이 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