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원있는데 70대 아빠라 막 10년이상 장투하기는 어려울 것 같거든?그래서 지금 뭘 사야하나 고민이야솔탑을 사야하나? 걍 무지성 에센피 사야하나…아니면 삼하에 직접 투자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