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은 최근에 사귄 친구인데 개같이 재밌음 근데 만나고 오면 기빨리고 힘들어서 언제 손절하지 각재면서 만나는 친구같음
잡담 삼전은 머랄까 존나 오래 사귄 친구인데 만나면 걍 편하고 좋지만 빅재미는 없고
13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은 최근에 사귄 친구인데 개같이 재밌음 근데 만나고 오면 기빨리고 힘들어서 언제 손절하지 각재면서 만나는 친구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