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손실은 안 보는데 맨날 폰수익 20% 이상이었다가 결국 3-5% 먹고 매도함 ㅋㅋㅋ 뭔가 강한 믿음이 없어서 그런가 저가에 매수 못하고 좀 오르면 사고 내가 시면 하루 이틀은 오르다 수익 다 토해내서 결국 그때 팔길 반복함 유독 이 종목들만 엇박인데 또 놔죽진 않고 계속 얼쩡댐 ㅋㅋ그제는 본전에 블룸에너지 매도하고 어제는코히어런트 본전에 매도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