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엑 더 빠지지않으려나 https://theqoo.net/stock/4253839881 무명의 더쿠 | 05:11 | 조회 수 328 아닌가 뭐 생각지도 못한거로 반등주려나개인적으론 상장가보다 더떨어질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