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건 주주인데 얘 호재떠도 그냥 묻혔음 좋겠어 https://theqoo.net/stock/4253795286 무명의 더쿠 | 01:05 | 조회 수 239 호재 있어서 주주 눈에 띄면 수익실현해서 주가 더 낮춰버림 ㅠㅋㅋㅋㅋ그냥 존재하는듯안하는듯 있어야 횡보라도 하는 것 같아